본문 바로가기

편의점과 기호식품/편의점에서 일하기

편의점과 빼빼로데이 - 할인행사 알아보기

편의점의 가장 큰 대목은 추석이나 설같은 명절이 아니고 빼빼로데이와 발렌타인 데이입니다. 요즘은 그래도 제과회사의 상업성을 이유로 조금 퇴색하는 듯한데 그래도 여러가지 그럴듯한 구실이 필요한 청춘들부터 집으로 들어가는 퇴근길의 가장들까지 챙기곤합니다.

 

빼빼로 과자는 물론이고 조금 거하게 꽃이나 선물을 준비하는 모습을 볼수도 있습니다.

 

빼빼로 데이는 부산의 여학생들부터 시작되었다고 하는데 빼빼로 처럼 날씬해지자는 의미로 친구끼리 주고받던걸 제과회사에서 증폭시킨것으로 보입니다. 초코 과자를 먹고 살뺀다는게 모순이긴하지만 사춘기 소녀들의 감성만 받아들이기로...

 

이곳은 학생층보다 어른 특히 회사원과 서민들이 많은 곳인데 그래도 귀가길에 빼빼로를 찾는 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지나친 상업성은 조금 지양해야겠지만 소소하게 과자하나로 가족이나 의미있는 사람과 즐거운 소통의 시간을 가져보는것도 좋을듯...

 

CU에서는 12일까지 BC카드로 빼빼로상품 만원이상 결제시에 1100 할인이됩니다.

 

 

올해는 여러가지 이유로 매장에 별로 준비를 하지못해 구색만 갖춘상태.. 예전에는 커다란 매대에 매장밖에 조명까지 켜두고 전시해서 판매했었는데 많이 판매가 되었습니다. 의외로 3-40대 아저씨들이 많이 구입... 아이들에게 선물해주고 싶은 마음...

 

 

빼빼로데이 행사로 사전구매는 이미 날짜가 지났고 12일까지 비씨카드로 만원이상 구입시 1100원 할인이 됩니다.

이외에 SK T멤버십이 CU에서는 할인이 가능하고 해피포인트는 15%까지 차감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11월 한달간 CU플러스 티머니로 결제시에는 중복할인 10%까지 가능